- 하나님의 사랑이 나타난 방법 -


우리는 하루하루 매일 늙어가고 있으며 어느 누구도 피할수 없는 죽음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든지 필연적으로 맞이할수 밖에 없고 갑작스럽게 맞이하게 될수도 있는 것이 바로 죽음의 문제라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문화,교육,기술수준이 나날이 발전한다고 하나 그러한 것들이 우리의 상태를 나아지게 하거나 좋아지게 할수 없고 죽음 앞에서는 모두가 무용지물이요 쓸모없는 것이 되버린다는 것입니다.

 

사람은 이 거대한 우주속에서 작은 땅위에 살아 숨쉬는 아주 작고 보잘것 없는 연약한 존재입니다.

사람의 육체는 들에 핀 풀과 같으며 사람의 모든 영광은 풀의 꽃과 같이 마르고 진다고 성경은 우리에게 우리들의 모습을 알려 주고 있습니다.

 

죽음은 주위 모든것과의 영원한 이별이요, 끝없는 어두움의 나락으로 떨어지는 것이로 그 어디에도 어떤 무엇으로도 다시 살아날 방법이 없다는 것이 단 한번 뿐인 것이 사람의 인생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너희가 내일 일어날 일을 알지 못하나니 너희 생명이 무엇이냐? 잠깐 보이다 사라지는 안개니라.] (야고보서4:14)

 

사람들은 많은 세상의 신들을 만들어 내어 그것을 의지하고 위로 받으려하나 이 죽음을 이길만한 능력의 신은 찾지못한다는 것입니다.

[썩지 아니하는 하나님의 영광을 썩어질 사람의 형상과 새들과 네 발달린 짐승들과 기어다니는 것들과 같은 형상으로 바꾸었도다](로마서1:23)


이렇게 만들어진 신이나 우상들은 생명이 없기에 사람을 죽음에서 건져낼 힘도 능력도 없으며 오히려 사람의 상태를 더 악화시킨다는 것입니다.


이 세상 만물보다 심히 거짓되고 악한것이 사람의 마음이며 하나님앞에 의롭고 죄없는 사람이 단 한사람도 없도다라고 성경은 밝히고 있습니다.


[이는 속에서, 즉 사람들의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악한 생각과  간음과 음행과 살인과 도둑질과 탐욕과 악의와 사기와 방탕과 악한 눈과 하나님을 모독함과 교만과 어리석음이기 때문이니, 이런 모든 악한 것은 속에서 나와, 그 사람을 더럽히느니라."고 하시더라.](마가복음 7:21-23)


바로 나 자신이 하나님 앞에 죄인이라는 사실이요 그 뒤에는 심판이 기다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롬3:23)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그 뒤에 심판이 정해진것같이] (히브리서 9:27)


과연 이 세상의 그 무엇이 여러분의 목숨을 죽음에서 건져질수 있으며 사망의 굴레에서 벗어날수 있게할수 있을 까요?


첫 사람 아담의 타락으로 인해 이후에 태어난 모든 사람이 그의 형상에 따라 죄인의 형상으로 태어나 죄가운데 살다 영원한 죄의 형벌의 장소인 지옥에 떨어질 수 밖에 없는 비참한 상태에 있는 우리를 위해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의 손길이 이렇게 나타났으니


[그가 친히 나무에 달린 자신의 몸으로 우리의 죄들을 담당하셨으니,이는 우리가 죄들에는 죽고 의에는 살게하려 하심이니라.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가 낫게 되었느니라.](베드로전서 2:24)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이천년전에 이땅 오셔서 죄없는 인간으로 나타나셔서 많은 기적적인 일들을 행하셨으니 빵다섯덩어리와 물고기 한마리로 오천명이상 많은 사람을 먹이시고 물위를 걸으시며 폭풍과 바람을 말한마디로 잠재우시고 죽은지 사흘이 지난 시체를  다시 살리시기까지 사람이 도저히 할수 없는 많은 기적적인 일을 하시고 질병과  고통속에 있는 수많은 사람을 말로서 또는 손길로서 깨끗하게 고쳐주시고 치유해 주셔서 친히 하나님의 아들로서 이땅에 오신 창조주 하나님임을 증거하셨습니다.


이보다도 더더욱 사람에게 베풀어주신 놀라운일을 하셨으니 곧 사람의 모든 죄와 죄들을 짊어지시고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죄없는 몸으로 친히 채찍질을 당하시고 가시에 찔리고 손과 발에 못박히고 창에 찔려 죽이심을 당했으나  죽은지 사흘만에 무덤에서  다시 살아 나셨다는 사실입니다.

죄와 죽음 그리고 심판을 기다리는 우리를 위하여 이렇게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나는 생명의 빵이라 수고하고무거운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그러면 너희에게 쉼을주리라.] (마태복음 11장28절)


예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자는 죽어도 살것이며, 또 살아서 나를 믿는자는 누구나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라. (요한복음 11:25,26)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선물은 예수 그리스도 우리 주로 말미암은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이라] (로마서 6:23)


이렇게 우리를 죽음과 멸망에서 건져 내 주실 주 예수 그리스도 구주 하나님의 죽음을 통해 그분을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하나님으로부터 구원을 받고 영원한 생명을 주셨다는 사실입니다.


[네가 네 입으로 주 예수를 시인하고 또 하나님께서 그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것을 네 마음에 믿으면 구원을 받으리라](로마서 10:9)


이러한 은혜로운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을 받아들이십시요!!


하나님의 구원의 손길이 바로 여기에 있으니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그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은 누구든지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요한복음 3:16)

XE Login